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아온 패셔니스타! 배우 이나영이 입은 옷 어디거?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배우 이나영 스타일

배우 이나영이 지난 2019년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4년 만에 복귀한 웨이브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로 복귀했다. 이름 석 자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이나영, 오랜만에 복귀한 만큼 근황이 더욱 화제다. 그녀가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 스타일, 인터뷰 등. 공식 활동을 시작한 그녀가 최근에 입은 옷은 어디거?  

최근 열린 웨이브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 시사 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이나영. 알렉산더 맥퀸의 23 S/S 컬렉션인 블랙 컬러 울소재의 코쿤 네크라인 더블 브레스티드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했다. 재킷 모양의 블랙 미니 드레스.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고 목까지 올라가는 유니크한 카라 모양이 포인트 되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배우 이나영의 10년 만의 예능 출연. BTS 멤버 슈가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첫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 것. 그녀는 "되게 오랜만에 예능에 나온다. 10년 전에 '무한도전' 나가고 한 번도 없다"라며 "유튜브 뿐만 아니라 제 이야기를 할 자리가 거의 없어서 어색하고 떨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배우 이나영이 이 날 입은 옷은 폴로 랄프로렌의 스트라이프 크롭 저지 럭비 셔츠를 매치했다. 그린 컬러의 빅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로 여기에 베이지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선사했다.  
  

출처 : 하퍼스바자